아스트로 문빈이 새 예능 프로그램 ‘식벤져스‘의 고정 출연자로 함께 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오늘(26일) “문빈이 오는 6월 24일 첫 방송되는 Olive(올리브)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식벤져스‘에 고정 출연한다”고 밝혔다.
‘식벤져스‘는 낭비되는 쓰레기를 줄이는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의 일환으로, 남겨진 식재료를 활용해 신메뉴를 개발하고 선보이는 친환경 리얼리티 예능이다. 특히, 셰프와 출연진들이 처분 위기의 식재료를 사용해 미션을 해결해나가며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빈은 “평소에 기회가 된다면 요리를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프로그램을 통해 요리를 배우는 동시에 제로 웨이스트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고 실천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라며 ‘식벤져스‘로 함께하는 소감을 전했다.
‘식벤져스‘의 일원이 된 문빈은 예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 만능돌‘로 활약하며 열일 행보를 걷고 있다. 웹드라마 ‘인어왕자‘로 첫 주연에 도전해 성장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매료시키는가 하면, 음악방송 MC를 맡아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진행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최근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의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 무대에서는 무대장인답게 시선을 압도하는 퍼포먼스와 목소리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처럼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는 문빈이 예능 ‘식벤져스‘에서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문빈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Olive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식벤져스‘는 오는 6월 24일 수요일 오후 7시 40분 Olive와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울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식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