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현역 병사 위한 Y군인 Plus 출시 “시즌초이스가 무료”

  • 박진수 기자
  • 발행 2020-05-21 09:18
  • 901


KT가 현역 병사들을 위해 다양한 미디어 혜택을 담은 ‘Y군인 Plus’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Y군인 Plus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함께 실시간 채널과 VOD를 볼 수 있는 시즌믹스와 지니뮤직 서비스를 더했다.

Y군인 Plus 요금제는 ‘Y군인 55 Plus’와 ‘Y군인 77 Plus’ 총 2종이다. Z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영상과 음악과 콘텐츠 수요를 반영하여, ‘시즌 초이스’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즌 초이스'는 ▲200여개 실시간 TV 채널부터 8만편의 VOD를 무료로 볼 수 있고, 2만 2,000원 상당의 포인트로 최신영화와 해외 시리즈 구매 및 방송사별 무제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시즌 믹스’ ▲모바일로 무제한 실시간 음악 스트리밍을 할 수 있는 ‘지니 스마트 음악 감상’ ▲영화·게임·교육 등 실감형 VR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Super VR Pass’ 중 한두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다.

Y 군인 55 Plus는 월 5만 5,000원(이하 VAT포함)에 데이터 100GB를 제공한다. 데이터가 다 떨어져도 최대 초당 5메가비트(Mbps)의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다. 5Mbps는 HD급 화질로 유튜브를 보는데 무리가 없는 속도다. 이밖에 시즌초이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중 한 가지를 요금제 혜택으로 제공한다.

Y군인 77 Plus 는 월 7만 7,000원에 데이터 완전 무제한으로, 시즌초이스 제공 콘텐츠 중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Y군인 77 Plus는 선택약정과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월 3만 8,5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휴가 또는 외출할 때 이용할 수 있도록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Y군인 77Plus를 이용하는 군 병사들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또는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와 글레이즈 등 월 1회 이용할 수 있는 VIP 초이스(연 6회 제공)를 멤버십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군인 요금제는 입대일로부터 24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군인 고객은 대리점 또는 고객 센터에 병적증명서 등 군입대 입증서류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KT는 Y군인 Plus 요금제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시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Y군인Plus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과 케이툰을 감상 할 수 있는 1만 5천원 상당의 고객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유료 애플리케이션 및 인앱결제할 경우, 최대 5천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원스토어 게임캐시 5천원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은 게임에서 인앱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끝으로 케이툰에서 유료 웹툰을 감상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베리쿠폰을 지급한다. 원스토어 게임캐시와 베리쿠폰은 가입 후 3주 내 문자로 발송된다.

KT 5G/GiGA사업본부장 이성환 상무는 “이번에 선보인 Y군인 Plus 요금제는 현역 장병들이 원하는 미디어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군인 고객들이 KT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사회와 연결되어 있음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 중심의 사고로 군 장병들이 원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찾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KT는 지난해 4월과 5월에 Y군인 33요금제와 Y군인 55 요금제를 순차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 울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