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호캉스 즐기며 명절 분위기 만끽하세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연휴 동안 즐거운 명절 분위기 속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풀 문 패키지(Full Moon Package)’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9월 8일부터 12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의 혜택이 담겼다. 명절을 맞아 ‘매듭 공기놀이’와 ‘미니 복주머니’ 세트를 제공해 아이와 어른 모두가 전통 놀이를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한국 고유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 ‘호호당’의 자수 누비 보자기로 만든 ‘윷놀이 세트’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가을 경관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조식 뷔페 이용도 포함된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료 5만원 혜택도 더했다. 이 밖에 가을이 무르익은 정원이 바라다 보이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8만 3천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롤링힐스 호텔은 서울 도심에서 1시간 정도면 닿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세련된 시설이 어우러져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50여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아름답게 가꿔진 정원과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호텔 안에만 머물러도 단풍놀이를 즐기며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저작권자 ⓒ 울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주 기자 다른기사보기